<생텀> 안에 다 있다~! 흥행의 법칙!!!

 

본격 해저 어드벤츠 영화 <생텀>

제임스 카메론의 참여, 새로운 3D 등의 이슈와 함께~

개봉이후~ 연일 흥행기록을 달리고 있는데요~!!!

 

 

도대체 그 비법이 뭡니까요? 카메론 감독님???

네???? 알려주세요~~~~ 안달난단 말이에요~~~!!!

 

 

그래서~ 찾아 보았습니당~!

<생텀> 안에 꼭꼭 숨겨져 있는 흥행의 법칙들~~!!!

 

<성공한 영화엔 다 있다~! 3S의 법칙!!!>

 

<타이타닉><포세이돈>등 성공한 재난영화에는 빠지지 않는 법칙이 있는걸 아시나요??

 

 

그것은 바로~! 3S 법칙!!!

이 법칙이 뭔가 하니, 시선을 사로잡는 스케일(Scale)

오감을 압도하는 스펙터클(Spectacle), 휴머니즘이 담긴 탄탄한 스토리(Story) 

 

요 세 가지의 이니셜을 모은 법칙인데용~ ㅎ-ㅎ-ㅎ-

 

 

해저탐험 어드벤쳐 <생텀>에서도, 요러한 3S 법칙이 눈에 띈다고 하네요~!

 

우선, 스케일(Scale) 부분~!

 

 

일단 그 경관부터 짱 드실- 지구 최대의 동굴 '에사알라'가 등장!!!

압도적인 배경으로 관객을 빠져들게 만들고~!

 

 

동굴에서 끝나는게 아니라, 동굴안에, 거대한 바다와도 맞먹을 해저미로까지 보여주면서~!

엄청난 스케일 있는 배경을 우리에게 보여주고 있으니- ㅎㅎ

스케일은 뭐 그냥 짱 먹는거겠네요 ㅎ_ㅎ

 

두 번째로, 스펙터클(Spectacle)

 

 

제임스 카메론이 제작 총 지휘에 참여하면서,

기술력 인증된 3D는 기본으로 갖춘 화려한 영상미에

 

 

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위해 진행한 - 올 해외로케 + 세계 최대 거대 세트 제작까지-

오감만족, 스펙터클 화면을 보여줘서-

영화를 보는 관객들이 마치 그 동굴에 있는 느낌을 받게 만들어 준다고 하니-

오감만족 스펙터클 완전보장 입니다요 ㅋ- 

 

마지막, 스토리(Story)

 

 

 

하지만, 볼거리가 풍부해도 결국 영화는 이야기가 중요한데요

<생텀>은 갑자기 닥친 재난 속에서 변해가는

사람들의 깊은 내면을 그려내는 휴먼스토리를 다루었고-!

 

 

그 중에서도 특히, 서로를 제대로 알지 못했던

아버지와 아들의 역경 극복기 까지 들어있어서-

폭풍감동까지 책임진다고 해요

 

 <이게 끝이 아니다!!! 또 다른 흥행 코드 매력적 캐릭터->

 

하지만 - 생텀에는 요 3S법칙 뿐만 아니라

또 다른 흥행코드가 있으니~~~!!!

 

 

 그것은 바로<생텀>의 매력적 캐릭터들~!

생텀에 남은 5인의 탐험대인데욥~!

 

 

 탐험대를 이끄는 카리스마 리더이자, 조쉬의 아버지 "프랭크"

이 사람은- 모두를 살리는 길과 아들을 살리는 길 중에 하나를 놓고 고민하는 인물이라고 하는데-

"아들이냐, 동료들이냐.." 정말 어려운 결정일 것 같네요~!!!

 

 

두 번째 인물은, 탐험대의 길잡이 역할을 하는 탐험 배테랑 "조지"

"조지"는 자신보다는 탐험대를 먼저 생각하는 의리파 짱 아저씨 입니당 ㅎ

흐~! 내가 조지라면 일단 나만 생각할 것 같은데 대단하답 ㅎ_ㅎ

 

 

세번째 사람은~! "프랭크"의 아들 "조쉬"

이 소년은, 탈출도 마다하고, 뒤쳐진 사람을 구하기 위해 뛰어드는 정의의 사도 역할이라고 하는데요~!

이놈~! 생긴것도 훈훈한데~ 하는짓도 완전 호감일세 ㅋㅋㅋ 

 

 

마지막으로, 재난 영화의 양념같은 "얄.밉.상" 캐릭터~!

"빅토리아"와 "칼"

 

하지 말라는 것만 골라서 하는 제멋대로인 그들~

 

과연  '에사알라'에서 살아 나가는 최후의 생존자는 누구일까요???

최후의 탐험대 영상을 보고 추측해 보아요-

 

 

예고편 만으론 부족하다는 생각이 든다면-

<생텀> 속 흥행의 법칙을 만나러-! 극장으로-!! 고고! 고고!!!

 

Posted by Tomatoto